파워볼 캐시아웃 옵션의 장점과 단점

파워볼을 플레이할 때 복권 플레이어는 일시금과 파워볼 연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장단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각 복권 상품의 의미에 대한 설명입니다. 파워볼사이트 또한 복권 당첨의 세금 영향과 연금의 단점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파워볼 현금 인출 옵션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파워볼 연금 vs 일시불 수령 차이점

파워볼의 경우 우승을 위한 두 가지 주요 옵션이 있습니다. 일시금과 파워볼 연금을 통한 지불입니다. 연금은 복권에 대한 장기 투자이며 30년 동안 보장된 소득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파산하거나 오랫동안 잃어버린 친척에게 돈을 지불해야 하는 상황을 피하려는 경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 연금 또는 일시금 중에서 선택할 때 세금 영향을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복권에 당첨되면 즉시 해당 금액에 대한 연방세를 납부해야 하지만 연금 지급은 장기적으로 이러한 세금으로부터 귀하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또한 재정이 걱정된다면 연금이 더 안전한 선택입니다. 잠재적인 세금 결과에도 불구하고 일시불 지불은 고수익 금융 옵션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메가밀리언 연금 vs 일시불 수령 차이점

상황에 따라 메가밀리언 복권에 당첨된 후 일시금 대신 연금 수령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연금은 몇 년에 걸쳐 지불하므로 결국 실제로 얻는 금액은 광고된 대박보다 적을 것입니다. 일시불 지급에는 몇 가지 중요한 세금 영향이 있으므로 이 결정을 내리기 전에 옵션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금과 일시불 중 하나를 선택할 때 세금 영향을 고려해야 합니다. 연금 옵션은 일정 기간 동안 지급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예를 들어, 2017년 6월에 2억 2,840만 달러의 파워볼 잭팟의 유일한 승자는 현금으로 1억 3,400만 달러를 제공할 일시금을 선택하는 대신 전체 금액을 30년 동안 연금으로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파워볼 복권 당첨금에 대한 세금 부과

복권에서 많은 돈을 벌었다면 현금화할 때 복권 당첨금에 대한 세금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이 상금은 세금 목적으로 소득으로 간주되므로 주 소득세도 납부해야 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공제를 사용하여 세금 부채를 상쇄할 수 있습니다. 승패를 기록하고 세금 양식에 항목화해야 합니다. 단, 공제액은 해당 기간 동안 발생한 도박 소득 총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주마다 규칙이 다르기 때문에 복권 당첨에 대한 세율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뉴욕시는 상금의 8.82%를 원천징수하고 메릴랜드는 3.876%를 원천징수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이는 연방정부의 원천징수율 24%를 상회하는 금액입니다. 또한 거주 지역과 해당 주의 세율에 따라 다릅니다. 소득세가 없는 주도 있고 15% 이하의 낮은 세율을 적용하는 주도 있습니다.

연금 vs 일시불 수령 방법의 단점

세금 혜택 외에도 연금은 복권 당첨자를 스스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상금을 지불하는 데 상대적으로 적은 양의 위험이 필요할 수 있지만 상금을 너무 빨리 지출하려는 경우 관리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연금과 일시금의 주요 단점입니다. 이러한 단점은 상금을 현금화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일시불 지불은 상품 수령을 기다리고 있다면 유혹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현금 인출을 통해 상금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별장을 구입하거나 재정적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일시불의 또 다른 장점은 미래의 세율에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연방 소득세율은 39.6%로 1980년대 초에 존재했던 70%보다 훨씬 낮습니다. 그러나 연금 지급에는 세금 납부 및 더 많은 투자 시간이 필요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